CS CENTER

1661-0504


09:00~18:00


BANK INFO


  • 고객 질문 Q&A

  • Q&A 게시판 입니다.
게시판 상세
제목 성의가 너무 없군요..
작성자 중앙아트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10-11-24 15:29:45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104

안녕하세요~

먼저 불편을 드려서 정말죄송합니다.

다른 남기신 글에 답변을 달아드렸는데

아직 확인을 안하신것같네요~

남기신 글을 읽고 회원 정보에있는

전화번호로 전화를 드렸는데 핸드폰 번호가 결번으로

나와서 전화부탁드린다고 답변을 드렸었고

상담했던 여직원도 전화번호가 결번이라

통화를 못했다고 합니다.

CD는 복사해서 회원정보에 있는 주소로 보내드리려고

했는데 혹시 몰라서 먼저 주소를 정확히 확인하고자 하오니

저희쪽으로 전화를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아니면 게시판에 회원정보에있는 주소가 맞다고 답글 달아주시면

배송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저희가 무성의하게 신경 안썼던건 아닙니다 ㅠㅠ 

오해하지 마시고 화 풀어주세요~^^*


---------- Original Message ----------

 관계자 여러분 하도 답답해서 이곳에 글올립니다

 합창발성연습 책을 구입해서 사용하다 cd 를 잃어버려서 구입할수있냐구

 글도 올렸는데 답장은없고 전화해서 문의도 드렸는데 여직원이 전화드린다고

 하더니 전화도 없고 너무 무성의합니다

 cd 없이 이책을 연습하기에 너무 힘들어서 cd 만 구입할수있게 해주세요

아니면 답을 주시든가요 여직원의 무책임한 상담에 짜증납니다 최소한의

성의가있어야하는거 아닌가,,,,,,....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댓글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댓글달기

이름 :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